• 대한민국 대표 한방병원 그룹으로 나가기 위한 ‘포레스트한방병원’ 브랜드 구축 프로젝트
  • Master planning of Forest Hospital of Korean Medicine
  • 포레스트한방병원은 많은 환자들이 다양한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의료현실 속에서 양방의학만으로는 해결될 수 없는 질환에 대한 한방의학을 근간으로 한 융합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방의학에 기반을 둔 질환의 근본치료와 양방의학에서 치료를 포기하는 환자들을 위해 사명을 다한 융합적 치료법을 제공하는 노력으로 포레스트한방병원은 국내에서 선도 한방병원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4호점 오픈을 앞두고 포레스트한방병원의 철학과 노력이 충분히 반영된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다양한 질환을 통합 치료할 수 있는 ‘종합병원’形 한방병원’의 새로운 모델을 환자들에게 제시하여, 최고의 한방 브랜드로 각인 시킬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 Branding
  • Mission/Vision/Brand / Management Strategy / Competency Analysis / On-Off MKT
  • 메디브랜드와 이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으신가요?
    아래에 버튼을 눌러 컨택해 주세요.
    Want to talk about this project with Medie Brand?
    Tap the button down below to contact us.
  • Send
















퀵메뉴 열기